좋은 사업아이템을 잘 살려서, 경쟁 우위를 만들어 업계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으시다면?
그런 분들을 위해, 사업화 대행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사업을 크고 작은 그림까지 모두 관리해드려서 실패 요소를 제거하고 사업이 지속 성장하는 구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의 회사를 해당 업종에서 선도 기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데이라잇티즘의 능력을 보여주는 데에는 특별한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사업 성장 가능성을 앉은 자리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업종 진행 가능합니다.
사업화 대행 특징
업종별로 선도 기업을 만드는 프로젝트의 시작,
사업화 대행의 특징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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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별로 하나의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의 업종에서 클라이언트의 회사를 경쟁 우위에 올려 놓기 위해 온갖 업무들을 동원하기에, 동일한 업종에서 신규 클라이언트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데이라잇티즘은 클라이언트사의 경쟁시장을 국내 뿐아니라 해외까지 고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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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네트워킹
데이라잇티즘의 클라이언트사들은 서로 다른 업종으로 구성됩니다. 이런 이점을 살려서 클라이언트사 간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휴 방안을 주기적으로 모색하고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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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에 최대 한 곳의 클라이언트사 모집
사업화 대행 서비스의 수익구조는 기존 클라이언트사의 성장에 깊게 연결되어 있기에, 기존 클라이언트사의 성장에 적극적이고 신규 클라이언트 모집에는 적극적이지 않습니다. 기존 클라이언트의 업무에 방해되지 않는다는 100% 판단 하에, 신규 클라이언트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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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가 직접 관리
많은 클라이언트사들을 모집할 생각이 없습니다. 소수의 클라이언트를 각 업계에서 선도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제가 직접 프로젝트를 매니징합니다.
신청 자격에 주목해주세요.
사업화 대행은 마케팅성 블러핑이 아니라, 실제로 아무 클라이언트와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업 아이템의 성장 가능성과 대표자의 성장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그래서 사업화 대행을 신청하시기 이전에 해주셔야 할 최소 요건들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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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이로운 사업화 지식 1독 이상
경이로운 사업화 지식은 사업의 분야를 막론하고 선도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사업가라면 꼭 알아야 하는 지식이라고 생각하고 만든 전자책입니다. 실제로 경이로운 사업화 지식이 담고 있는 개념이 없는 사업가들과의 대화는 많이 지칩니다. 대화부터 막히는데 일로 이어지면 서로 힘든 시간이 될거라 예상되기에, 어느정도 경이로운 사업화 지식에서 설명하는 개념을 숙지하지 못하신 사업가분이시라면 죄송하게도 진행이 어려우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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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회사들 10군데 이상과 미팅
마케팅 및 사업 컨설팅 회사나 대행사들과 미팅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최소 10군데 이상 미팅을 제안드립니다. 데이라잇티즘의 사업화 대행 서비스를 비교할만한 기준들이 만들어지시길 바라는 의도로 제안드리는 사항입니다. 실제로 기존 컨설팅 회사들과 미팅하시다가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셨다면 그곳과 진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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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경쟁 포인트
경쟁사 대비 명확한 경쟁 포인트를 갖춘 사업 아이템이어야 가능합니다. 사업 아이템의 경쟁력이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다만, 초기에 사업을 굴리기 위해서는 명확한 경쟁 포인트는 필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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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외 사항
기존 사업화 클래스 수강하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바로 최우선 순위로 대행 진행합니다. 사업화 클래스 수강하신 분들 모두 이미 사업을 잘하고 계셨고 아이템도 좋으셨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개인 연락처로 연락해주세요)
#마케팅(자사몰 구축, 메타 광고, GA4 설계, SEO, 네이버플레이스 구축, SNS 관리, 고객 경험 설계, 브랜딩 등등), #HR(채용, 동기부여 구조, 교육 등등), #재무(투자유치, IR 제작, 투자전략, 현금흐름관리, 재무 계획 설계 등), #시스템(업무관리구조, 부서 설계 등등), 외에도 사업 성장에 필요한 모든 업무들을 진행합니다.
필요 권한
사업화 대행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COO 직급의 권한과 기획 업무에 대한 권한이 필요합니다. 해당 권한이 없으면 사업화 대행 서비스 진행이 불가합니다.
데이라잇티즘 사업화 대행 차별화
대행 리소스 시장을 보면, 프리랜서의 형태부터 에이전시의 형태까지 수많은 서비스들이 많습니다.
데이라잇티즘도 당연히 퍼포먼스가 중요한 실무에서는 전문 프리랜서 내지는 에이전시를 찾아 실무를 해결합니다.
어차피 실무를 대행해서 해결할 것이라면 직접 대행하지 왜 데이라잇티즘을 통해서 대행을 해야 할까요?
바로 사업 이해도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에서 차이가 큽니다.
대표님이 직접 프리랜서A에게 맡겨서 나오는 결과와 제가 프리랜서A에게 맡겨서 나오는 결과의 차이가 같은 프리랜서를 통해 같은 업무를 맡겼음에도 결코 동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사업 이해도를 통해, 모든 것들을 고려하여 업무들을 처리해야 이후, 모든 업무들이 톱니바퀴 물려 돌아가듯이 돌아가게 됩니다.
데이라잇티즘의 대행 차별화는 바로 넓은 사업 시야를 기반으로 한 업무 파악 및 진행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건 안내
총 매출의 X%와 지분의 X%로 정해집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둘 모두 포함합니다.